Friday 29 July 2016

루르드의 최고 목적지, 호텔에 유로 스타 (Eurostar), 나이트 라이프, 쇼핑 및 루르드





루르드 제목이 올 동안; 영성의 분위기는 우리의 마음 중심으로 돌아 가지. 루르드 작은 마을은 프랑스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도시의 분위기는 모든 사람들이 마을을 향해 선정적인되는만큼 순수하지 않다. 이 지역에 수많은 관광객 방문 매년. 정직과 영성은 마을의 사람들의 혈관에 있습니다. 이 도시는 성모 마리아 목격 잘 알려져있다.

Cachot- 그것은 멋지고 환상적인 지역 건물입니다. 그것은 당신이 성도의 삶에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뿐만 아니라 영화를 감상 할 수있는 도시의 주요 시네마 홀입니다 쁘띠 Fosses.Benadette 시네마 근처에서 발견 된 것.

루르드는 모든 사람을 진정 매력적인 지역이 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순례자를위한 마음입니다. 전 세계에서 온 방문자를 끌어 많은 종교 명소가 있습니다. 장소는 아름답게 만들어도 좋은 구조를 가지고있다. 신성한 장소는 당신의 삶에 신선한 자극 시작을 제공합니다. 이 마을은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러나 또한 다른 관광지 많이 있습니다 :

• Rosary- 성당 그것은 멋진 지역에 방문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. 이 위치는 루르드 성소의 소녀의 상당 부분을 다루고 있습니다. 유흥알바

치유 Pools-이 장소의 역사를 설명하는 곳입니다. 훌륭한입니다 흥미로운 예배당 및 공유를 갖는 그 놀라운 위치. 그것은 라 포레 드 옵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Boly Mill- 이것은 베르나 데타 수 비루의 탄생 장소이며, 후회 베르나 데타 수 비루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.

숙박 : 호텔 편안 커버 위치에있는 숙박 시설의 종류하는 동안 대부분의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. 호텔은 자신의 주머니를 기반으로 누군가에 의해 선택 될 수있다. 그것은 유로 스타 티켓과 함께 자신의 모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. 주요 호텔은 다음과 같습니다 :

놀라운 Cave- 그것은 성모 마리아의 전문 영역입니다. 정말 에스 플라나 드 Rosaire에 위치한 아름다운 동굴입니다.

Pyreneen 그것은 민속 기념물을 갖는 기념물의 세계적 수준의 번호를 사용하여 위치 갤러리 -. 그것은 샤또 포트 근처를 기반으로합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